1. 일단 집 주위 공원이나 학교 운동장에 가서 유산소 운동하라

1-1. 줄넘기를 조금씩 휫수를 늘려가는 것
1-2. 조깅하라 걷는거보다 조금 빠르게 기본적으로 20분 이상 뛰는것으로 부터

2. 근력운동
2-1. 다리운동 : 기마 자세로 무릎 굽혔다 펴기 반복
2-2. 복근 : 누운자세로 뒤로 젖히기 아님 서서 뒤로 젖히기
2-3. 스트레칭 : 앞으로 구부리기, 발목 잡고 뒤로 당기기, 어깨 뒤로 젖히기 등등
2-4. 팔굽혀 펴기 : 많이는 필요 없고 간단한 근력 운동은 약간 결릴 정도는 필요 한듯 합니다

중요한건 유산소 운동과 더불어 스트레칭 전신운동을 일정한 시간을 정하고 매일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갑작스럽게 지치도록 하는건 부작용만 초래 하겠죠...^^

3. 식이요법

3-1. 기름기 있는 고기류보단 콩, 탄수화물 섭취, 야채류등을 많이 먹고 과일도 비싸지만 조금씩 배고플 때 먹습니다.

3-2. 저녁은 되도록 간단히 하고(안먹으면 다음 날 공복이 심하므로)
물을 되도록 많이 마십니다..
늦은 시간이라도 산책 정도는 합시다..

3-3. 스트레스로 인한 술 , 담배(다이어트에 좋다고 많이 하시던데) 스트레스는 비만의 주범입니다..

3-4. 그리고 물을 평소에 많이 마십시다..(위장병, 공복, 기타 짠 음식으로 인한 부작용,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 폭음을 미리 예방 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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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끙끙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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